명예남부동장 방문 및 1일 동장체험 활동 가져

  • 기사입력 2013.09.11 07:50
  • 최종수정 2013.09.11 07:53
  • 기자명 김도경 기자

명예남부동장 방문 및 1일 동장체험 활동 가져

 

남부동은 8월 27일 정진우 명예 남부동장님이 방문하여 통장회의 참관 및 관내 경로당 위문 등 1일 동장 체험활동을 가졌다.

남부동(동장 이기대)에서는 2013. 8. 27(화) 명예 남부동장으로 위촉된 한국디지털미디어 산업협회 정진우(59) 사무총장을 모시고 통장회의를 참관 및 관내경로당 방문 등 명예동장직을 수행하는 행사를 가졌다.

경산 삼남동이 고향인 정진우 명예동장은 1982년 방송위원회 근무를 시작으로 방송통신위원외 방송운영관을 역임하였으며 2008년부터 한국전파진흥원장을 역임하는 등 국가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였으며 현재 한국디지털미디어산업협회 사무총장직을 맡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정진우 명예동장은 남부동 주요업무현황을 보고 받고 통장회의를 참관 및 관내 삼남 경로당을 방문하여 금일봉을 전달하는등 명예 남부동장으로서 첫 직무를 수행하였다.

정진우 명예남부동장은 “항상 마음속으로 그리던 고향에 명예남부동장으로 위촉되어 오늘의 영광스런 자리에 참석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따뜻하게 맞이해준 직원들과 통장님들, 기관단체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몸은 비록고향을 떠나서 살고 있지만 오늘의 계기를 통하여 남부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기대 남부동장은 ″앞으로 남부동 발전을 위해 명예 남부동장님의 활동을 부탁드리며 동정에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