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욱, 경산시장 출마의 변

  • 기사입력 2018.02.13 19:52
  • 기자명 편집부
경산시장 출마자  "송 정 욱"프로필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지도위원자유한국당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회 정치발전분과 부위원장전) 자유한국당 대선 대구 경북 본부장
경산시장 출마자 "송 정 욱"

프로필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지도위원
자유한국당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회 정치발전분과 부위원장
전) 자유한국당 대선 대구 경북 본부장

  존경하옵는 경산시민 여러분!

  저 송정욱은 서민, 노동자, 농민, 자영업자 등 경산시민 여러분들과 더불어 화합과 변화를 바탕으로 크나큰 경산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신념으로 경산시장으로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우리 경산시는 지리적, 사회적 위치로 볼 때, 미래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미래지향적이고, 발전의 가능성이 높은 도시입니다.

  또한, 외형적, 계량적 발전 못지않게 주거 환경, 교육, 의료, 문화예술 등 시민들의 정서적인 생활환경 자체의 질적 성장이 요구되는 도시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변화를 결코 두려워해서는 안 될 것이며, 무엇이 시민을 위한 것인지를 먼저 알고, 그러한 요구에 발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능력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입니다.

  저는 오랜 정치적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행정 관료 출신들의 무사안일(無事安逸)식 행정 편의 주의적 사고와 달리 정무적 판단을 바탕으로, 우리 경산 시민들을 위한 시정에 매진할 것입니다.

  시민을 위한 일이라면 먼저 나서서 그 방법을 찾고, 또 시민들의 입장에서 보완(補完)해야 할 것은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수정할 수 있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용기와 결단력을 지닌 참된 시정(市政).

  저 송정욱은 그러한 시민의 요구에 맞는 오롯이 시민의 행복만을 위해 달리는 일꾼이 되어 2030년 인구 40만의 미래 경산을 위한 초석을 다지며, 시민과 더불어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대한민국 최고의 행복도시 경산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