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ㆍ13 지방선거 경북도의회의원 경산제3선거구 - 전호수 후보 선거공약

새로운 미래,공정한사회를 만들어갈 전호수와 함께!!

  • 기사입력 2018.06.01 12:59
  • 기자명 편집부
경상북도의회의원 경산제3선거구
전호수 후보

  존경하는 경산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상북도의회의원 경산 제3선거구(서부2동,중방동,북부동,압량면) 후보 전호수 입니다.

  저는 고질적인 교육환경의 변화를 위해 정평초등학교 운영위원장,경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의 역할을 하면서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초등학교 무상급식과 학생상담지원센터 확장, 스쿨존 확대 등이 확정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교육이 미래의 희망이다" 우리 경산시는 교육도시입니다.경산에서도 제3선거구(서부2동,중방동,북부동,압량면)는 경산시 교육의 중심도시입니다. 경산을 더욱 발전시키고, 지속가능할수 있는 적임자는 다년간 교육발전에 힘써온 저 전호수 뿐입니다.

  이제 실천하는 사람 전호수가 더 큰그림을 그리려 합니다.

  사랑하고 화합하는 살기좋은 경산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세대가 공감하는 소통 정치 문화를 실현하기 위해 7대 공약을 제시합니다.

  * 7대 공약 사항 *

  약속1 : 경산시민이 부담하는 재활용 생활폐기물 처리 비용을 경산시가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약속2 : 경상북도 청년취업지원조례 제정 및 취업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청년복지를 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약속3 : 공동주택 운영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여 감사 확대 및 공동주택 지원사업 예산을 대폭 증액하여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시민들에게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약속4 :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재난위기 대응체계,CCTV 통합관제센터 운영 및 관리시스템을 운영하여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교육할수 있도록하며, 교직원 안전교육 이수 의무화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약속5 : 읍,면지역 중학생은 이미 무상급식및 교과서 무상지원이 실시되고 있으나, 서부2동,중방동,북부동 중학생들은 자비로 부담하고 있는현실을 무상의무교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약속6 : 안전하고 질 높은 친환경 학교급식 및 스마트 SW교육 환경을 구축하여 학부모가 만족하는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약속7 : 교직원이 보람을 느끼는 교단을 위해 교직원 권리와 인권 조례 제정으로 인권 친화적인 학교 문화를 조성하겠습니다.

  경산시민과 새로운 미래을 함께 하겠습니다.

  새로운 미래 , 세대공감, 공정한사회 경산시민에게 힘이 되는 일꾼 전호수가 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