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己亥年) 신년사 - 경산문화원장 이부희

  • 기사입력 2018.12.31 12:55
  • 기자명 편집부
경산문화원장  이부희
경산문화원장 이부희

  존경하는 28만 경산시민 여러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돼지의 풍요로운 기운이 여러분의 가정에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의 경산문화원은 시민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적극적 참여로 '한 여름 밤의 음악회' '청춘극장' '니캉 내캉 문화 뽐내기' '경북선비 아카데미 강좌' 등의 문화적 행사를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도 그에 힘 실어 경산문화원은 누구나 쉽게 향토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 지역문화의 증진과 활력을 위해 노력하려 합니다.

  문화의 가치가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문화의 세기'인 21세기를 맞이하여 문화원은 시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문화인프라를 조성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 누구나 문화원을 쉽게 찾고 즐길 수 있는 문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구심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다문화가족의 3대가 함께하는 공연행사를 마련하여 우리 모두가 어울려 함께 가는 분위기를 조성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면 더욱 분발하여 아름다운 공연 사례가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지난 60년간 크고 작은 경산문화의 중심역할을 해온 경산문화원은 올해도 모두가 함께 누릴 수 있는 문화사업을 계획과 준비를 잘하여 경산시민 삶의 속에 문화의 향기를 더하고 문화교류를 확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올 새해에도 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경산문화원을 지켜봐 주실 것을 당부를 드리며 다시 한번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