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7회 경북도민체전 공개행사, 초청가수 선호도 설문조사 실시

함께 만드는 도민체전 준비를 위해 개·폐회식 초청가수 선호도 조사

  • 기사입력 2019.01.07 14:49
  • 기자명 편집부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오는 1월 14일까지 28만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도민체전을 준비하고자 공개행사 초청가수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도민체전을 기대하는 시민들의 작은 소리까지 반영·소통하기 위함이다.

  조사 방법은 연령대별 관심 장르에 선호하는 가수(팀)를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도민체전에 바라는 점과 희망메시지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설문 결과는 도민체전 개·폐회식 및 부대행사 프로그램 편성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게 된다.

  이외에도 시민과 함께 만드는 도민체전 준비를 위해 개·폐회식 공개행사, 성화 봉송, 상설공연,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분야별 출연진을 공개모집 구성할 계획이다.

  대회 조직위원장인 최영조 경산시장은“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28만 시민과 함께 만드는 도민체전이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으며,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에 더욱 알차고 차별화된 수준 높은 개·폐회식 공개행사로 역대 최고의 성공체전으로 보답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설문참여방법

  시청홈페이지(http://gbgs.go.kr) <시민참여/온라인설문>란 참조

  문의 : 경산시 도민체전T/F팀 810-6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