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산시 여성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사)경산시 여성기업인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 편집부
  • 승인 2019.01.09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동씰테크(주) 이영순 대표 이임, 은성테크 정예리 대표 취임

  (사)경산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난 8일 경산인터블고 C.C에서 주요 내빈과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7대·8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극동씰테크(주) 이영순 대표가 2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은성테크 정예리 대표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으며, 이날 행사는 신구 회장단의 인사와 함께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회원 간의 친목도모와 개별 기업의 발전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2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는 극동씰테크(주) 이영순 대표는 회원들의 화합과 노력 덕분에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되었다며, 회원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기업을 경영하여, 온기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고 했다.

  신임 회장인 은성테크 정예리 대표는 “그동안 기업적 가치 공유, 사회 공헌 등을 통하여 지역 경제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있음이 오늘 참석하신 회원분들의 헌신과 기관장님들의 열정적인 지원으로 가능했다.”라며 회원들의 화합과 협력을 당부하며 포부를 밝혔다.

  경산시 여성기업인협의회는 여성의 섬세한 감성과 지도력으로 기업 활동을 펼쳐왔으며, 2012년 경산경찰서 ‘의무경찰 어머니회’를 발족하여 전 회원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이 수행하는 청년들에게 엄마와 같은 따뜻함과 기업인의 열정를 심어주는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