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량면, 100주년 3.1절 기념 태극기 달기 운동 홍보에 총력

생활개선회와 함께 나라사랑 캠페인으로 태극기 물결 이루어

  • 기사입력 2019.02.27 16:46
  • 기자명 김도경 기자

  압량면(면장 오세근)에서는 제100주년 3․1절을 기념하여 전 면민을 대상으로『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태극기 달기 운동은 3․1절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경축하고 태극기 달기로 참여 정신을 계승하는 등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기 위해 전 시민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전개하는 것으로 압량면에서는 각 가정 태극기 달기 권유 및 홍보를 위해 각급 기관·단체·학교 및 유치원 등에 협조를 요청하고 마을과 아파트 안내 방송을 실시토록 안내문을 발송했으며, 각 단체 회원들에게 태극기 달기 홍보 안내 문자를 발송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생활개선회(회장 박정미)에서는 회원 50여 명과 함께 면 소재지를 순회하는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실시하여 나라사랑에 대한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도모한 계기가 되었으며, 박정미 생활개선회장은 “캠페인 활동을 통하여 전 시민이 태극기 달기 운동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태극기 달기 운동에 앞장서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오세근 압량면장은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에 앞장서주시고 이렇게 캠페인까지 실시해주신 생활개선회 회원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농촌발전과 농촌여성의 지위향상을 위해 힘써주시는 한편 원활한 시정추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