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2019년도 제6기 SNS서포터즈 위촉!

- 제6기 경산시 SNS서포터즈 24명 위촉식 가져
- 12월까지 자신의 SNS를 활용해 경산시 홍보대사 역할 톡톡

  • 기사입력 2019.03.11 19:03
  • 기자명 김도경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8일 오후 4시 시청 상활실에서 제6기 경산시 SNS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된 2019년도 제6기 SNS서포터즈는 경산시에 거주하거나 경산시 소재 학교·직장에 다니는 청소년, 대학생, 직장인, 외국인 등 평소 경산시에 관심이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했으며, 온라인 접수를 통해 10대에서 60대까지 대학생, 회사원, 자영업자, 주부 등 다양한 연령과 계층으로 구성된 24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위촉식을 시작으로 2019년 12월 말까지 본인의 SNS을 활용해 경산의 행사홍보 및 시정소식 전달, 경산의 관광명소 소개, 재난·재해, 사건·사고 등 긴급한 현장정보 전파, 생활정보 안내 및 불편사항 개선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게 되며, 특히 제57회 경북도민체전이 경산시에서 개최되는 만큼 SNS서포터즈단의 역할이 중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산시는 제5기까지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반으로 이번 제6기 서포터즈단을 보다 더 내실 있게 운영해 경산의 자랑거리와 시정 소식을 널리 홍보하고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과의 소통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연말에는 연간 활동 실적을 집계하여 활동 우수자에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학업과 생업에 바쁜 가운데도 경산시 SNS서포터즈로 지원하여 주신 데 감사드린다.”라며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경산시만의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자랑거리들을 널리 전파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