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정례석회, 경산 희망기업, 착한나눔봉사왕 시상
4월 정례석회, 경산 희망기업, 착한나눔봉사왕 시상
  • 구본교 기자
  • 승인 2019.04.08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시스 경산 희망기업 선정
- 착한나눔봉사왕 김향숙 단장 선정
- 「성별영향평가 및 성인지 역량강화」특강 실시

  경산시는 지난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정례석회를 개최했다. 이날 석회는 경산 희망기업, 착한나눔봉사왕, 도정 및 시정발전유공, 지방세정 평가, 시장 정기표창 등 시상과 공무원 특강으로 진행됐다.

  경산 진량읍 당곡리에 위치한 ㈜체시스는 1989년 설립, 차량 섀시시스템 분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자동차 부품회사로 중국, 인도, 미국 디트로이트에 해외공장을 세워 글로벌 자동차 부품 회사로 발돋움 중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 자동차업계의 위축에도 불구하고 고용을 유지하여 상생경영 실천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바, 2분기 경산희망기업에 선정되었다.

  이어, 착한나눔봉사왕에 김향숙(59세, 옥곡동) 꿈나무·수호천사 봉사단장, 도정발전유공에 최상호(64세, 남천면) 남천면경영인연합회장이 선정되어 표창패를 수여받았으며 정경훈(45세, 하양읍) 하양읍 바르게살기위원 외 15명이 지역발전에 대한 공로로 시정발전유공자로 선정되었다. 또한 지방세정 평가에는 최우수 진량읍 외 4개 읍·동이 우수부서로 선정되었다.

 또한「성별영향평가 및 성인지 역량강화」란 주제로 젠더십향상교육원 우명순 대표의 특강이 있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상생의 정신으로 지역 경제발전의 핵심인 일자리 창출과 고용유지를 실천해 온 ㈜체시스에 축하 했고, 지역 아동과 청소년 봉사자를 양성하는 데에 힘써온 김향숙 단장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유익한 강의를 해준 우명순 대표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오늘 성인지 특강이 시정의 다양한 분야에서 소외되는 성별 없이 실질적 양성평등을 구현해 가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