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활동은 경산시 계림청소년수련원으로!

창의력과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1등 청소년으로 육성하겠습니다.

  • 기사입력 2019.05.03 17:34
  • 기자명 편집부

  경산시 계림청소년수련원(원장 류수현)이 새 단장을 마치고 청소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계림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청소년들의 발달단계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진로활동, 문화활동, 교류활동, 수련활동 등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경산시에서 설립하고 대구한의대학교에서 위탁 운영하는 청소년 활동터전입니다.

  운영 중인 프로그램으로는
  1.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건전한 가치관을 확립하며현 사회의 중요한 사회구성원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들의 품성개발을 위한 청소년 인성예절학교, 일일 체험활동, 부자 캠프 등 각종 수련 활동, 청소년운영위원회, 동아리활동 지원, 멘토단 운영과

  2. 학교 교육과 병행한 프로그램으로 자유학기(년)제, 창의적 체험활동, 진로교육 집중 학기제를 위한 맞춤형 교육을 개발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3.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수련원이 되기 위하여 계림문화예술학교를 운영하여 여가활동지원을 위한 어르신 건강체조, 민요교실, 무료 미용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경산시 계림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 개개인을 위한 맟춤형 교육 프로그램 제공으로 청소년들의 꿈과 끼 등 잠재능력을 최대한 개발하여 희망찬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청소년들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