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청 여정회, 승진 ‧ 전보 축하 화분 나눔 행사
경산시청 여정회, 승진 ‧ 전보 축하 화분 나눔 행사
  • 김도경 기자
  • 승인 2021.02.02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힐링 화분 나눔행사

  경산시청 여정회(회장 이남진)는 지난달 14일 시청 중앙 현관에서 기부문화 확산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힐링 화분 나눔행사를 위한「승진ㆍ전보 축하화분 나눔행사」를 가졌다.

  경산시 상반기 정기인사에 따른 승진전보 축하 화분 172여개를 직원들에게 기증받아 시청을 찾은 민원인들과 방문객에게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총 159만원의 판매 수익금을 전액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을 기탁할 계획이다.

  경산시청 여정회는 2016년부터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생활 속에서 쉽게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매번 인사철이 되면 배달되는 많은 축하화분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힐링 화분 나눔행사를 매년 2회 정기인사 후 진행하고 있다.

  이남진 여정회장은“오늘 판매한 수익금 전액은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역의 이웃들에게 구석구석 전달되길 바란다”며“오늘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부서 직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향후에도 많은 직원들이 힐링 화분 행사에 참여하여 나눔 분위기 조성에 동참해 줄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청 여정회는 7급 이상 행정직 여성공무원(회원 157명)들의 모임으로 경산시 발전과 여성공무원들의 지위 향상을 목적으로 구성 되었으며 매년 인사철 축하 화분 힐링나눔 행사, 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