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혁 도의원,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 지방의정대상 수상!
오세혁 도의원,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 지방의정대상 수상!
  • 김도경 기자
  • 승인 2021.08.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활동과 도민에게 실질적 도움 되는, 실천하는 의정활동 추진 공로 -
정의로운 더 큰 대한민국으로 도약하는데 역할 다할 것 -

    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오세혁 의원(경산4)이 지난 14일 다양한 봉사활동과 활발한 의정활동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해온 공적을 인정받아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오세혁 의원(경산4)은 재선 도의원으로, 지역에서 주민들과 함께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의정활동에서도 도정질문을 통한 위반건축물 규제개선 요구 등 도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도정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또한, 현재는 경북도의회 정책연구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도민이 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정책발굴과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 하는 의정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오세혁 의원(경산4)은“함께 봉사활동을 하면서 같이 땀 흘린 지역주민들을 대신해 오늘 상을 받은 것이라 생각 한다“고 소감을 밝히며“선진 일류국가 건설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자유대한민국희망연대의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해 기쁘면서도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고도 했다.

  그리고,“우리 부모님‧선배 세대는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 조국 번영과 발전의 길을 닦으셨고, 우리는 그 길을 따라 걸어왔다”며,“앞으로는 우리 자식들과 후배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대한민국이 가야 할 길을 닦는데 함께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