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 희망 백신, '자원봉사자' 새로운 시대를 위한 다짐
「2021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 희망 백신, '자원봉사자' 새로운 시대를 위한 다짐
  • 김도경 기자
  • 승인 2021.12.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자원봉사센터(소장 서금희)는 지난달 27일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코로나19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봉사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2021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장, 국회의원, 의장, 자원봉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식행사, 유공자 시상, 축하공연 순서로 진행되었다.

  "우리함께" (사회문제에 대한 소통을 통한 공감!) 
  "만드는" (조직과 지역사회의 목적달성을 위한 공동 행동)
  "안녕한 경산"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통한 안녕한 사회)
  비전 선포식으로 새로운 시대에 변화하는 자원봉사센터로 발전하기를 다짐했다.

  시상식에서는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안뜨레봉사회 김화자 씨 등 9명이 경산시장 표창을, 청소년 봉사자 6명이 교육장 표창을, 환경지킴이 활동가와 우수봉사자 8명은 센터 소장 표창을 받았다. 

  행사에 참석한 최영조 시장은 "봉사는 돕는 게 아니라 나눈다는 생각으로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도 끊기지 않은 자원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이 대회가 오늘의 주인공인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서로를 격려하는 계기가 되어 위드코로나 시대에 일상으로의 회복에 한 걸음 더 나아가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