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학 경산시장 예비후보 등록자의 공약 - 윤석열대통령 당선과 3호선경산연장 대통령공약 선정을 축하하며

  • 기사입력 2022.03.16 23:57
  • 최종수정 2022.03.19 11:45
  • 기자명 편집부
경산시장 예비후보정  재  학ㆍ도시철도 3호선경산연장 추진위원장ㆍ전) 경북도의원 2선ㆍ윤석열대통령후보 민생통합특별위원장ㆍ경산시 선대위 부위원장
경산시장 예비후보
정  재  학
ㆍ도시철도 3호선경산연장 추진위원장
ㆍ전) 경북도의원 2선
ㆍ윤석열대통령후보 민생통합특별위원장
ㆍ경산시 선대위 부위원장

    밤을 하얗게 지새웠습니다.
  초반에 수 포인트 지고 있다가 날을 넘겨 밤 12시 반 경부터 영점 몇 포인트 차로 앞서기 시작하던 개표결과는 새벽 5시까지 그대로 박빙으로 진행되어 지켜보던 시민들의 애간장을 태웠습니다.

  투표일 직전의 여야 정책연구소가 자체 조사한 각각 8%, 11%차로 윤석열후보의 당선을 예상한 여론조사와 관심있는 지역 시민들의 예상과 달리 근소 표차로 당락이 결정되었습니다. 

  존경하는 경산시민 여러분!
  위대한 국민과 28만 경산시민의 현명한 선택으로 윤석열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어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되찾고, 우리 국민의힘 당이 나라와 지역발전을 힘차게 이끌어갈 수 있는 집권 여당이 된 것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기뻐하며 축하드립니다.

  저는 대통령 선거 기간 내내 국민의힘 윤석열후보 경북선대위 경산시 지역본부장 윤두현 국회의원 및 당원 동지들과 함께 경산시 선대위 부위원장, 중앙선대위 민생통합특별위원장으로 활동하며 대선승리에 혼신의 힘을 다하였습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모두의 승리입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존경하는 경산시민 여러분!
  다가오는 6월 1일 경산의 미래를 위한 또 한 번의 선택이 남아 있습니다.

  국민의힘 경산시장 예비후보인 저는 시민 여러분이 보여주신 정권교체에 대한 열정과 염원의 마음을 모아 새로운 경산, 신바람 경산을 만들기 위한 대장정을 시작합니다.

  경산시장 예비후보로서, 저는 더욱 스마트한 도시 경산! 도시철도시대 경산!! 시민 모두가 행복해하는 신바람 경산!!! 을 설계하고, 여러분의 선택으로 시장이 되면 반드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한 지역의 발전은 그 지역 시민과 국회의원, 시정 책임자인 시장 등의 역량에 크게 좌우되며 미래가 결정될 것입니다. 시정 책임자의 역량은 정책능력, 시민과의 소통, 정ㆍ관ㆍ학계의 인맥, 정치적 역량과 끊임없는 지역사랑 열정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도의원 2선 이래 30여년을 시민ㆍ선후배님들 및 중앙과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을 연구개발해 왔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一. 운문댐 상수원이 1급수가 되게 하는 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二. 경산(역)~갓바위를 잇는 803번 버스노선이 신설ㆍ운행되게 했습니다.

  三. 2017.11.9. 경산ㆍ대구를 사랑하는 시민모임(약칭“경사모”) 창립총회 이래 4년여 시간, 3호선경산연장 공동추진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언론기고, 시민 서명운동 전개, 공청회 개최 등 추진운동을 지속적이고 활발하게 펼쳐 왔습니다.

  그 결과 마침내 3호선경산연장과 1ㆍ2호선 진량ㆍ하양 순환연결이 2022.3.4. 윤석열 대통령후보 경산유세시 공약으로 채택되었습니다. 뜻을 함께 해주신 경사모 회원 시민 여러분과 윤두현 의원님 덕분입니다.

  최종적으로 확정 시행되는 절차들이 남아 있습니다만 윤석열대통령 당선자의 공약인 만큼 틀림없이 실행될 것입니다!! 그 마무리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제가 하겠습니다!!

  四. 앞으로 시민이 시장실을 자유롭게 드나들게 하고, 이동 시장실을 운영하며 정기적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시장이 되고자 합니다.

  五. 기업유치와 대규모 투자유치, 3호선경산연장 건설, 임당역 주변에ICT융합 첨단산업단지 조성, 대구한의대와 여천ㆍ유곡동 일대에 K-뷰티 클러스터 화장품 전문 산업 및 물류단지 조성, 대학병원급의 3차병원 유치 및 기타 지역발전을 위한 저의 공약사업 실행으로 양질의 일자리 3만개 이상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습니다.

  그리하여 일자리가 넘쳐나는 도시! 청년ㆍ젊은이가 몰려오는 도시!! 시민 모두가 행복해하고 신명나는 "신바람 경산"!!!을 반드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항상 겸손하고 올바른 일꾼이 되겠습니다!! 깨끗하고 밝은 시민의 머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