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꿈을 좇는 경산의 학생들과 선생님과의 이야기 "교육연극"

교육연극 “너희들은 왜 학교에 가니? 선생님이 좋아서요!”

  • 기사입력 2018.06.26 15:43
  • 최종수정 2018.06.26 15:45
  • 기자명 편집부

  경산시민회관(김낙현 관장)에서는 오는 7월 11일(수) 오후 1시 30분과 오후 4시, 시민회관 특별기획 교육연극 “너희들은 왜 학교에 가니? 선생님이 좋아서요!”가 개최된다.

  연극에 참여하는 출연진은 ‘극단 대경사람들’과 ‘경산시립극단’으로, ‘극단 대경사람들’은 경산 최초의 소극장을 개관한 단체이며, ‘경산시립극단’은 “홍도야 울지마라”, “산불” 등 경산의 대중문화 발전을 위해 꾸준하게 수준 높은 작품들을 공연해왔던 단체이다.

  연극 “너희들은 왜 학교에 가니? 선생님이 좋아서요!”는 오늘날 교실의 모습을 들여다보며 있을 법한 수업상황과 장면들을 극화하여 나타낸 공연으로 춤과 노래, 상황극과 체험극, 마술 등이 어우러진 코믹연극이다.

  특히, 관객이 직접 상황극에 참여하여 서로 소통하고 함께 무대를 만들어나감으로써 공감을 더욱 이끌어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또한, 예술교육과 인성교육, 성교육 등도 함께 담겨 있어 재미와 더불어 유익한 공연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경산시민회관(관장 김낙현)은 “이번 공연을 통해 학생과 교사 그리고 학부모가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를 향한 따뜻한 사랑과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관람료는 전석무료이며 공연예매는 예매사이트 (http://gbgs.moonhwain.net)에서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민회관 053-804-72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