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정 하명 받드는 여당

연판장 돌린 국회의원 74명, 대선까지 관여한 간첩단

  • 기사입력 2021.08.08 18:12
  • 기자명 김문규 발행인
발행인 김문규
발행인 김문규

  안보태세를 준비하는 한·미 연합훈련이 남북대화 협상의 대상이 될 수는 없다. 국가의 안보와 국민의 안녕을 위한 훈련에 대한 내정간섭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김여정 북한 노동당부부장은‘군사훈련은 남북관계의 앞날을 흐리게 한다’며‘남측용단을 예의 주시할 것’이라는 협박성 발언을 했다. 

  저들의 내정간섭은 마치 우리국가를 지배하는 우월한 지위에 있는 듯한 행태를 보이고 있다. 북한의 이런 행태의 내정간섭이 한 두번이 아닌 게 문제다. 북한에서 문제를 제기하면 우리 정부는 즉각 반응을 보인 것이 그들의 간섭을 부추긴 꼴이 된 것 같다. 

  대북전단금지법 일명(김여정 하명 법)이 그렇다. 8월 한·미 합동훈련도 이미 지휘관 세미나와 전술토의 등 연합훈련준비가 완료되었고, 훈련에 참여하는 미군도 입국해 작전 중인 상태에서 훈련중지를 요구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통신망을 정상화시키고 자가들의 필요한 요구조건을 충족하고 나면 또 무슨 요구를 할까. 모든 준비가 완료되어 진행 중인 훈련을 중지하라고 협박하는 저의가 무엇인가. 

  3개월 전 한·미 연합훈련을 위해 문 대통령은 미국에서 코로나19 백신을 받아왔다. 한·미 훈련과 백신공급 이 모두가 한미동맹에 의한 양 국 간의 신뢰에 의한 배려다. 김여정의 말 한마디에 여당의원 74명은 연판장을 돌려 훈련중단과 연기를 정부에 촉구하고 있다. 그들은 국가 안보와 국격을 무시하고 김여정의 하명에만 충실한 좌익이다. 그 국회의원들은 국민과 국가에 백해무익한 사람들이다. 

  국가와 국회가 한·미 연합훈련 문제를 합의하지 못하는 현실에서 청주의 간첩단이 지금까지 벌인 간첩활동은 경천동지할 사건이다. 그들은 지역 노동단체 활동가라는 공적직함을 들고 국가안보와 국민생명을 위협하는 친북 간첩활동 등 사회각계각층에 스며들었다. 지역 노동단체 활동가 4명은 중국에서 북한공작원을 만나‘친북지하조직결성’지령과 공작금 2만달러를 수령한 뒤 활동이 시작됐다. 미국의 첨단 스텔스전투기 F35 도입 반대 거리서명 운동과 1인 릴레이 시위 등을 공개적으로 벌였고, 2017년 대선 때에는 문재인 후보 선거대책위 노동특보단 활동과 문재인 후보지지 기자회견도 했다. 그래서 야당은 이번사건을‘문재인간첩특보단게이트’라고 규정했다. 

  이들 4명 중 1명은 2014년 지방선거예비후보로 등록했고, 안철수 의원 싱크탱크에도 이름이 올랐다. 지역 언론사를 운영하며 자신들의 활동을 기사화하기도 했다. 2016총선  때는 무소속으로 출마했다. 2021년 1월‘윤석열과 검찰탄핵’광고 제안서를 배포해 1인당 1만원씩 모금을 주도해 400만원을 모으기도 했다. 공개적인 대북지지 지원활동을 넘어 직접 정치권에 침투영향력을 행사하려고도 했던 이들은 지방의회, 지방언론, 노동계를 넘어 중앙정치 무대로 세력 확장을 꾀하고 있다. 

  또‘통일 밤 묘목 100만 그루 보내기 운동’을 위하여 여당의 다선의원, 민족화해협력범국민회의(민화협) 고위관계자도 만났다. 이들의 활동이 어느 선까지 연결되고 있는지 의문이 커지고 있다. 

  그들은 수사당국이 계획수사를 한다며 반발한다고 한다. 북한이 문 대통령을 하수인 대하듯 하고, 도 넘는 내정간섭에도 말 못하는 대통령, 청주간첩단과의 인과관계가 의심스러운 대목이다. 

  대통령은 정부와 국회간의 이견에도 묵묵부답이다. 간첩과 북한에 포섭된 사람이 정치권과 정부기관에 침투하면 대북정책이 왜곡되고 국가안보가 위태로워진다. 이들 간첩단 4명이 특보단에 발탁된 경위를 소상이 밝혀야 국민의 의구심을 풀어줄 수 있다. 

  우리나라는 전쟁이 끝난 것이 아니라 휴전 중임을 국가 지도자들은 명확히 인식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