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경산시지역본부, 대선 승리 향한 ‘투표율 80%, 득표율 80%’ 필승 결의

  • 기사입력 2022.01.26 10:13
  • 최종수정 2022.01.26 10:37
  • 기자명 김도경 기자

  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경산시 지역본부(위원장 윤두현)는 지난 22일 경산시민회관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경산시 지역본부 출범식 및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필승결의대회에는 경산시 지역본부 윤두현 위원장을 비롯해 김관용, 김정재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공동총괄선대위원장, 이철우 경북도지사, 송언석 의원, 김영식 의원, 구자근 의원, 김형동 의원, 최영조 경산 시장 등 주요 당원 및 당직자 299인이 참석해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경산시 지역본부의 본격적인 출범을 알리고 윤석열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한 ‘경북의 힘으로, 경산의 힘으로! 투표율 80%, 득표율 80% 달성!’의 결의를 다졌다.

  김관용 총괄선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정권교체라는 시대적 소명과 국민적 열망을 완수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합쳐 대한민국을 미래가 보이는 나라로 만들자”고 말했다. 

  이어 김정재 총괄선대위원장은 “정권교체라는 국민의 열망을 완수할 수 있도록 당원 모두가 힘을 모아 하나된 힘으로 반드시 정권 교체를 이뤄내자”고 말했다.

  윤두현 위원장은 “예로부터 경북은 대한민국의 발전과 변화에 기수 역할을 해왔다. 우리 나라가 발전과 쇠퇴의 기로에 선 현 상황에서, 정권교체를 통해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경북과 경산이 앞장서자”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산 시민 가운데 생애 처음 투표권을 행사하는 대학생과 소상공인이 시민대표 연사로 나서고,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희망을 담은 공약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시민대표로서 연단에 선 지역 대학생과 소상공인은 정권교체의 열망과 밝은 대한민국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이야기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진행된 공약전달식에서 시민대표들은 ‘수능응시료 폐지(고등학생)’, ‘청년공간 마련 및 등록금 현실화(대학생)’, ‘경력지원 정책마련(취업준비생)’, ‘소득에 관계없는 난임지원(신혼부부)’, ‘공정한 세무사시험(청년세무사)’, ‘4대보험 제도개선(청년소상공인)’, ‘장애인 생활 안정과 지역사회 자립(장애인)’등 다양한 공약을 김관용, 김정재 공동총괄선대위원장에게 전달했다.

  윤두현 위원장은 “경산 시민들이 전해주신 소중한 공약을 잘 받들고 검토해서 대선 승리와 새로운 정부 정책에 반영되도록 하겠다”며 “경산의 힘으로, 경북의 힘으로 정권 교체와 대선 승리를 반드시 이루어 낼 것”이라며 승리의 각오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