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산시 시·도의원 및 당원협의회 핵심 당직자 조지연 예비후보 필승결의

  • 기사입력 2024.03.04 09:11
  • 기자명 김도경 기자

  국민의힘 경산시 시·도의원 및 당원협의회 핵심 당직자들이 2일 조지연 예비후보와 함께 필승 결의를 다졌다.

  ※결의문 전문

<경산시 국회의원 조지연 예비후보 지지 및 총선승리 결의문>

  존경하는 경산시민 여러분! 당원 동지 여러분!

  저희는 오늘 확실한 경산 발전과 새로운 정치를 이끌어갈 최적임자로 조지연 예비후보를 지지하며, 4월 10일 총선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뛰겠습니다.

  우리 경산시의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서는 중앙부처의 국책사업 유치와 예산확보를 이끌어낼 수 있는 힘있는 후보, 낡고 부패한 정치를 청산할 깨끗한 후보, 정치혁신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새로운 경산을 이끌어갈 유능한 후보가 필요합니다.

  조지연 예비후보가 바로 적임자입니다. 조지연 예비후보는 박근혜 정부 청와대에서 4년을 헌신했고, 문재인 정권의 부당함에 맞섰고, 마침내 정권교체를 이뤄내 윤석열 정부의 탄생에 기여했습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지킨 젊은 일꾼이 경산 발전과 대한민국을 위해 더 크게 쓰임 받도록 국민의힘 소속 경상북도의회(경산시지역구)도의원, 경산시의회 시의원들이 함께 힘껏 뛰겠습니다.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우리 경산의 발전을 위해 이번 4월 10일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압도적으로 승리하도록 당원동지 여러분께서도 원팀으로 뛰어주십시오. 국민의힘의 승리로 만듭시다. 감사합니다.

  2024.03.02.

  국민의힘 소속 대표 발의자 경산시의회 의장 박순득

  -경상북도(경산시지역구)도의원 박채아, 도의원 이철식

  -경산시의회 부의장 안문길, 시의원 이동욱, 시의원 전봉근, 시의원 김상호, 시의원 손말남, 시의원 김화선, 시의원 권중석, 시의원 김인수, 시의원 김계태, 시의원 윤기현

  -경산시 당협 운영위원회 위원장 이종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