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량읍분회, 2018년도 정기총회 개최

각 경로당 회장 53명이 모여 2018년 산뜻한 출발을 알려

  • 기사입력 2018.02.09 16:05
  • 기자명 편집부

  (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진량읍분회(분회장 정춘본)는 9일(금) 진량경로당 회의실에서 각 경로당 회장 및 관계자 총 5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진량분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도 결산보고와 2018년도 사업 안내에 이어 경로당 집행․관리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으며, 경로당 이용 안전관리에 대한 당부와 함께 기초연금 등 노인복지사업에 대해서도 안내되었다.

  정춘본 진량읍분회장은“지난해 각 경로당 운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준 경로당 회장 및 임원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행정 및 재정적 사항 전반에 있어 투명한 운영을 당부하면서 진량읍분회 임원진 또한 분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며, 가정과 사회에서 존경받는 노인이 되도록 솔선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고 다짐했다.

  정규진 진량읍장은“진량읍 분회와 각 경로당에서 이웃돕기성금 모금에 앞장서서 젊은 세대의 귀감이 되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경로당은 지역 어른들이 자율적으로 친목을 도모하고 취미생활을 함께 하고 건강한 문화생활을 영위하는 공간인 만큼 회원 간 친목과 협력을 다질 수 있도록 각 경로당 회장님들이 열정을 다하고 지역발전에도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