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새해 신년사 "이천수 경산시의회의장"

  • 기사입력 2015.01.06 20:12
  • 최종수정 2015.01.06 20:34
  • 기자명 김도경 기자


경산시의회의장 이천수
  존경하는 26만 시민 여러분! 새로운 한 해 을미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1895년 을미사변 이후 120년이 흘렀습니다. 그 이후 우리는 고통의 36년간을 일제강점기하에 보내왔고, 한강의 기적이라 불리는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급격한 경제성장을 이룩해내었습니다. 불과 반세기 정도의 시간동안 이러한 결과를 이룩해 낸 우리민족은 많은 잠재력을 지녔다 할 수 있습니다. 올해도 이러한 잠재력을 십분 발휘하여 힘찬 한 해를 시작해 보았으면 합니다.

  지난 한 해는 시민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에 의해 제7대 경산시의회가 구성이 되어 새로이 출발한 의미있는 한 해였습니다. 시작한 지 얼마 되지않은 이 시점에서 우리 의회에서는“시민을 위한 신뢰받는 열린의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민여러분의 신뢰를 받고, 시민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을 강구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의회는 앞으로 시민들의 복리증진 뿐만 아니라 문화수준의 고취, 빈부격차의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특히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통해 전 계층을 아우르는 포용력있는 의정활동 구현에 한층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존경하는 26만 시민여러분!

  제7대 시의회에서는 효율적인 집행부 견제와 합리적인 대안 제시로 지역사회 발전을 앞당기고 민의의 대변자로서 시민들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시정에 반영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으며, 시민의 일꾼으로서 혼신의 힘을 다하여 오로지 시민을 위한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희망찬 을미년 새해 아침을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아침 경산시의회의장 이천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