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기 신임 하양읍장, 지역 유관기관 및 경로당 방문으로 민생소통 첫 시작

  • 기사입력 2023.01.14 19:24
  • 기자명 편집부

  김정기 신임 하양읍장은 첫 행보로 3일 하양119안전센터, 하양파출소 등 관내 유관기관 및 경로당 47개소를 방문하여 하양읍의 현안 사업을 설명하고 유관기관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상호 간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기 읍장은 하양읍의 발전과 읍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유관기관 간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위하여 하양119안전센터, 하양파출소, 하양파크골프장 등을 찾아 취임 인사를 전했으며,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하양읍이 되도록 협조 체계를 더욱 강화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경로당을 방문하여 큰절로 인사를 드리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보살피고 불편 사항 및 건의 사항을 경청했으며, 앞으로 섬김과 소통행정을 실천하여 행복한 하양읍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조규춘 하양읍 노인회 분회장은 취임 후 바쁜 일정 가운데도 경로당을 방문한 신임 읍장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경로당에 자주 방문하여 애로사항 및 의견을 경청해주며 하양읍의 눈부신 발전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했다.

  김정기 하양읍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읍민을 받들어 헌신하겠다며, “언제나 읍민의 눈높이에서 열린 마음과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민의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