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자치신문 창간 27주년 기념 축사_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 최재림

  • 기사입력 2023.04.05 14:06
  • 기자명 편집부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                                   최재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                                   최재림

  경산 시민에게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소임을 다하고 있는 경산자치신문의 창간 27주년을 28만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할 말을 하는 신문’을 창간 이념으로 지역 민심을 대변하는 경산자치신문은 지난 27년 동안 늘 시민들 곁에서 공정한 보도를 위해 다양한 뉴스를 올바르게 전달하는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동안 한결같이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가면서 수고해 주신 김문규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7년 동안 변함없이 걸어온 발자취가 시민중심 행복경산의 소중한 길이 될 것입니다. 심층 취재와 공정한 보도를 하여 경산 발전의 큰 버팀목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노년의 아름다운 세상, 어르신이 행복하면 경산 시민이 행복합니다. 어르신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뒷받침하여 봉사활동을 하면서 아름다운 노년의 행복을 기쁘게 누릴 수 있게 큰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 주실 것을 소망합니다.

  다시 한번 경산자치신문의 창간 27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곁에서 생생한 소식을 전달해 주시길 기대하면서 더욱더 발전해 나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