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甲辰年) 신년사' 윤두현 국회의원

  • 기사입력 2024.01.01 00:50
  • 기자명 김도경 기자
윤두현 국회의원
윤두현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경북 경산시 국회의원 윤두현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경산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힘차고 용맹스러운 청룡의 기운이 경산시에도 널리 퍼져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경산을 ICT·스마트 도시로 만들어 더 나은, 더 잘사는 도시로 발전시키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 한 해 숨 가쁘게 달려왔고, 시민 여러분들께서 힘을 모아주신 덕분에 하나씩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경산시가 전국에서 유일하게 동시에 유치한 ‘지식산업센터’와 ‘창업열린공간’ 사업이 들어서게 될 총 사업비 약 996억원 규모의 ‘임당 유니콘파크’는 지난 12월 21일 기공식을 했고, 2026년 준공을 목표로 힘차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소프트웨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42경산 이노베이션 아카데미’는 국회 예산심의 과정에서 야당 의원의 반대로 중단될 뻔했지만, 치열한 논의 끝에 경산에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경산 미래 비전의 두 축인 ‘임당 유니콘파크’와 ‘42경산 이노베이션 아카데미’가 본격적으로 운영되면 경산은 첨단 ICT 중심도시로 발전할 것입니다.

  또한, 2013년, 경산역에 KTX가 정차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하루 왕복 4회에 머물렀던 KTX 정차 횟수가 10년 만에 왕복 6회로 늘어나 경산시민 여러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KTX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됐습니다.

  존경하는 경산시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4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더 새로운 경산’, 경산시민 모두가 ‘다 행복한 경산’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