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후반기 경산시의회 의장 "최덕수의원" 당선인사

  • 기사입력 2016.07.17 15:33
  • 최종수정 2016.07.17 15:41
  • 기자명 편집부


제7대 후반기 경산시의회
의장 최덕수
  먼저,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제7대 후반기 경산시의회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영광스러운 이 자리에 서고 보니 저 개인의 영달 보다 우리 경산의 미래와 27만 시민의 행복한 생활을 위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일들이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서는 저 혼자만의 힘이 아닌 동료의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야만 할 것 입니다.

  아울러, 보다 겸허한 자세로 항상 동료의원 여러분과 시민 모두의 뜻을 받들고, 또한 그 동안 역대 의원님들의 의정활동을 거울삼아 동료의원 여러분들과 함께 27만 시민들로부터 존경받고 신뢰받는 경산시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살고 싶은 경산, 미래가 있은 경산건설을 위하여 집행부와는 상호존중과 협력 속에서도 적절한 견제 와 감시를 통해서 의회와 집행부가 서로 상생하며 우리 경산의 도약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소임을 다 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제가 앞으로 의장으로서의 직분을 수행하는 동안 동료의원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조금의 부족함이 없도록 저의 모든 열정과 정성을 담아 동료 의원 여러분들의 높고 큰 뜻을 받들 것을 약속 하면서 당선 인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