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

제12대 회장 및 임원단 선출

  • 기사입력 2017.02.21 00:39
  • 기자명 김도경 기자

 
  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영순)는 지난 14일 시청 별관 회의실에서 20개 단위단체 회장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지난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2017년 활동계획을 밝히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기 위한 정기총회를 가졌다.

  총회는 퇴임회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 지난해 사업결산과 결산보고 등 의안 심의를 시작으로 앞으로 2년 동안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갈 새로운 회장과 임원단을 선출했다.

  제12대 신임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에는 최귀련 한국부인회 경산시지회장이, 수석부회장에는 윤영희 국제여성연맹 경산시지회장, 부회장에는 강옥숙 경산축산농협부녀회장, 회계에는 박미숙 (사)소비자교육 경산시지회장, 서기에는 변경남 생활개선회 경산시연합회장, 감사에는 이순자 한국여성유권자연맹 경산시지회장(연임), 총무에는 김덕전 경산문화원 봉사단회장이 각각 선출됐다.

  최귀련 신임회장은 “우리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경산시 발전에 밀알이 되고 내부적으로는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고 지지하는 여성단체협의회가 되자”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최영조 경산시장은 “그 동안 크고 작은 행사와 봉사·나눔으로 행복을 전해주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오셨듯이, 앞으로도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여성이 행복하고 가족이 행복해지는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 경산을 만드는데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